2022년 4월 16일(토요일) 오후 3시 공강 안내- 종료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2년 4월 16일(토요일) 오후 3시 공강 안내- 종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KGBS 작성일22-03-14 10:49 조회22,830회 댓글3건

본문

본 강의는 바른몸운동의 지도자과정 소개를 겸한 기초강좌로서 바른몸운동에 관심있는 분들의 참석을 환영합니다.  

 

* 일 시: 2022년 4월 16일(토요일) 오후 3시부터 약 4시간 정도 진행

         * 이론 약 2시간(정원 참석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더 길어질 수도 있음) 실습 약 2시간으로 진행됩니다.

 

* 장 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210-1번지 2층 바른몸운동연구소(홈피에 있는 위치 참조)

 

* 정 원: 최대 13명(참관 별도) 최소 8명으로 한정하며 신청 및 입금순서에 맞춰 마감합니다. 

          참고로 적정인원이 되지 않을 경우 본 강좌는 취소합니다. 양해바랍니다.

            * 복장은 최대한 자신의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겠끔 편하게(바지 필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비 용: 개인당 80,000원 - 종료 후 원하시는 분에 한해 식사와 함께 토론 및 뒷풀이가 있습니다. 단 참석비는 1/n 

 

* 교 재: [내 힘으로 허리통증 벗어나기]를 중점으로 하며 책값 및 필요한 용품(벨트) 구입 비용은 별도입니다.

 

본 강의는 지도자의 관점에서 객관적인 시각과 기준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따라서 개개인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체형을 판단하는 관점과 변형 정도를 구분하는 기준 및 현상, 개개인의 현재 체형과 골반에 나타나 있는 변형들을 개선시켜 주는 기본적인 바른몸운동을 배우고 직접 해보면서 나타나는 변화 등을 확인 및 체험하게 됩니다.   

 

 * 신청은 사전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아래 계좌로 임금하실 경우 참석하시는 것으로 확정합니다.

   단 동행하시거나 입금을 못하셨을 경우 오셔서 후원금함에 넣으셔도 됩니다. 그렇더라도 인원제한이 있어 신청은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02-999-9511 이나 010-3551-1905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입금계좌: 국민은행 520725-96-107982 / 예금주 이남진

 

* 강의 신청 및 입금하신 분입니다: 김동우님, 정진주님, 김태영님, 이진주님, 김명숙님, 이은서님. 이주아님, 오옥심님

 

***********************************************************************************************

  

* 참고- 정원 外 신청은 입금을 하시더라도 참관만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이론 강의 후 2명씩 6팀(시범 1인 별도)이 진행하는 실습과정은 전체적으로 참여할 수 없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더라도 평소 관심이 있었거나 관계된 직종에 종사하고 계신다면 객관적인 관점에서 보시는 것도 많은 공부가 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댓글목록

KGBS님의 댓글

KGBS 작성일

항상 알려드리지만 정원이 충원될 경우 바로 마감합니다. 그래도 참석을 원하실 경우 참관만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십시요.

KGBS님의 댓글

KGBS 작성일

최소 정원이 충원되어 강의는 예정대로 토욜 오후 3시부터 진행됩니다. 늦지 않게 참석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늘 강조드리지만 편하신 복장은 반드시 필요하며, 몸이 불편하신 분은 미리 말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토욜에 뵙겠습니다,

KGBS님의 댓글

KGBS 작성일

모두가 도움이 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거의 정시에 시작된 강의는 예정대로 7시 약간 넘겨 마쳤으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는 오래 기억되는 지식과 경험으로 남길 기대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