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지]'처음 방문 후 재방문 시간' 안내 / 예약은 필수입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 지]'처음 방문 후 재방문 시간' 안내 / 예약은 필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GBS 작성일07-06-13 17:53 조회41,452회 댓글0건

본문

- 본  연구소 방문 시간과 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토요일: 오전은 10시부터 시작합니다. 오후는 2시부터 시작하며 5시 도착을 기준으로 하며 이외의 시간은 별도로 예약 후 결정하게 됩니다. 이때의 후원금은 10만원이 기준입니다.

 

단, 일요일은 처음 방문을 원하시는 분이나 사전에 예약하신 분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바른몸운동을 배우셨을 경우 점검은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운동을 정확하게 하고 있는지, 또 나타나고 있는 변화 등이 긍정적인지 혹은 부정적인지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필요한 동작을 추가로 배우게 됩니다.

 

** 바른몸운동을 배우셨다고 해도 - 점검을 위한 방문없이 6개월이 넘을 경우 처음과정을 다시 신청, 진행하게 됩니다. 6개월이 넘을 경우 그 동안 발생된 변화 등을 정확하게 알 수 없기 때문에 몸 상태를 다시 살펴 봐야만 필요한 자세나 운동 등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입니다. 또 점검 방문이 없이 2개월 부터 6개월 사이에 방문하실 경우 15만원의 후원금을 받습니다. 몸 상태를 다시 꼼꼼히 살펴보고 운동 방법을 바꿀지 등을 판단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공휴일(설 및 추석 연휴는 휴무)은 따로 공지가 없는 한 방문이 가능합니다.

 

 

***  후원금 안내  ***

 

# 일반 후원금 - 바른몸운동(정체운동)을 충분히 배우신 다음(처음 과정 참고) 점검을 위해 방문 하실 경우(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방문주기는 결정합니다) 회당 7만원입니다. 그러나 신체의 변형 정도가 심해 특별지도 및 보조방법 등이 필요하신 분은 자신에게 필요한 운동지도를 마칠 때까지, 그리고 55세 이상으로 꾸준한 개인지도가 필요하실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매회 10만원으로 합니다. 또 기존 시간 외에 방문 예약을 하실 경우 역시 10만원이며 방문 주기는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논의 후 결정하게 됩니다.

 

# 본 바른몸운동은 누구라도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당장 나타나진 않습니다. 특히 변형 상태가 고착화되어 복합체형(변형 정도가 심각한 상태)이나 측만증이 나타나 있을 경우 더욱 느리게 결과가 나타나며 더 많은 노력과 인내를 요구하게 됩니다. 그러나 굳은 신념과 의지를 가지시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어느 누구라도 확실한 결과를 경험하게 되는 정직한 운동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인내와 노력도 없이 짧은 시간에 자신이 원하는 결과만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본 운동을 권하지 않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