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을 앞둔 산모들을 위한 무료 지도 안내(10월말까지 예정)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출산을 앞둔 산모들을 위한 무료 지도 안내(10월말까지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KGBS 작성일18-06-08 16:13 조회35,528회 댓글0건

본문

바른몸운동연구회에서 집필하고 있는 책- 가제[출산과 산후조리 그리고 바른몸운동]에 대한 준비 보완 과정으로

 

현재 임신 중이면서 허리통증을 포함한 신체의 변형과 연관된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산모들을 위한 무료 지도를 실시합니다.(장소- 광진구 구의동 한국바른몸운동연구소/위치는 홈피 참조)

 

특히 출산을 앞두고 허리통증이 심하신 분들은 전화로 신청, 예약 후 방문 하시면 통증의 감소나 소멸에 도움이 되는 자세와 운동을 지도해 드립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인원 제한이 있습니다.

 

또 산후 1개월에서 3개월 사이의 산모로서 골반의 정상적인 회복을 원하시는 분들도 해당됩니다. 이 경우 역시 상황에 따라 인원은 제한됩니다.

 

참고로 출산이 다가오는 산모는 보호자의 동행을 권합니다.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 등도 알려드리기 때문입니다.

 

비용은 당연히 무료입니다. 단, 필요한 끈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의를 해 주시는 분에 한해 필요한 동작을 찍은 사진을 책에 올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십시요. 

 

지도에 필요한 시간은 처음 방문시 약 1시간 반 정도, 차후에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되기에 전화로 먼저 예약하셔서 방문하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기간은 임산부의 경우 주 1회 출산까지이며, 산후인 경우 주 1회 2개월 8회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의 진행 기간은 책 집필이 끝나는 10월 말까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라도 책의 완성과 함께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